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윈도우에서 오라클19c 설치 중 ins-35180 오류 발생 시 조치 방법

APM Setup의 PHP 버전 바꾸기

현재 APM Setup 7은 PHP 5.2가 기본적으로 설치가 되는데요. 저는  5.3이 필요했습니다. 검색을 통해 간단한 방법을 찾았습니다.

  1. 여기(PHP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위 페이지에서 원하는 버전을 찾은 후, "VC9 x86 Thread Safe" 항목의 "Zip"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3. 받은 파일의 압축을 풉니다.
  4. APM Setup 모니터를 실행해서 아파치 서버를 멈춥니다.
  5. APM Setup이 설치된 폴더로 이동합니다. (제 경우에는 C:\APM_Setup)
  6. Sever 폴더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PHP5폴더가 보이실 텐데, 만약을 대비해서 해당 폴더의 이름을 PHP5_Backup 등으로 변경합니다.
  7. 위의 '3.'에서 압축을 풀어 나온 폴더를 Server 폴더로 이동 시킨 다음에 폴더의 이름을 PHP5로 바꿉니다.
  8. APM Setup 모니터에서 아파치 서버를 다시 시작합니다.
  9. 정상작동 하는지 확인합니다.
    (※ 만약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새로 '7.'에서 추가한 폴더를 지우고 백업해둔 폴더의 이름을 원래대로 바꾸어주세요. 다른 방법을 찾으셔야 합니다..)

참고 자료:

댓글

  1. 덕분에 PHP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전 위와 같이 했는데 마지막에 아파치 서버가 실행이 안되네요;;;
    그래서 백업파일로 돌려놓으면 다시 되고 하 미치겠네 ㅜ

    답글삭제
  3. 방금 5.4 버전으로 업글했습니다.
    지금까지 정상작동합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프로세스 강제 종료 불가 시.

특정 프로세스를 강제 종료 하려는데... "실행 중인 작업 인스턴스가 없습니다." 이런 메시지가 나타나면서 종료가 안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작업 관리자에서 "프로세스 종료", "프로세스 트리 종료" 해봐도 안되고, cmd에서 taskkill 해봐도 안되고... 그런데 이게 부모 프로세스를 종료하면 자동으로 종료가 되네요.. (제 경우에는 Visual Studio가 부모 프로세스였습니다. ㅋ) 참고: DEVPIA http://www.devpia.com/MAEUL/Contents/Detail.aspx?BoardID=50&MAEULNo=20&no=917792&ref=917791